본문 바로가기

🏰 부동산

관악구 신축빌라, 투룸빌라 중 단연 좋다

728x90
728x90

관악구 신축빌라, 투룸빌라 중 단연 좋다

 

 

안녕하세요! 봉구아빠 에요~ 오랜만에 아침 일찍 들렸네요 ㅎㅎ

새벽에는 조금 시원 합니다! 솔직히 에어컨 안틀어도 살만한 새벽 날씨 에요.

대신 낮에는 정말 덥지만요.. ㅎㅎ 그래도 열대야 없는건 정말 다행 입니다. 그죠? ㅎㅎ

오늘은 여러분들께 관악구 신축빌라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과 신대방역 중간에 위치 하여 교통편 좋고~

보라매공원,구로E마트를 이용 할 수 있으니 생활권이 좋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예쁜 인테리어가 합쳐진 명품 관악구 빌라 입니다.

 

분양 시작 한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벌써 마지막 방이 남았네요.

타입은 두가지로 구조와 크기가 약간씩 다르답니다.

2억 2800, 2억 4800 이렇게 두가지 타입이 있는데 오늘은 2억 2800 짜리 투룸빌라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저와 함께 빌라 보러 가시면 두개다 보여드릴거에요 ㅎㅎ

 

 

 

 

 

♣ 관악구 신축빌라 분양가 : 2억 2800 <실입주금 1금융 70% 2금융 80%>

현재 남아 있는 호실 중에 2억 4800 짜리가 있습니다. 금액이 약간 올라가는 만큼 평수도 더 넓어 집니다.

 

♣ 구조 : 방2,거실,주방,화장실,다용도실

전형 적인 투룸빌라 구조로 되어 있으면서 투룸 치고는 거실의 사이즈나 구조가 아주 훌륭해요

 

♣ 옵션 : 시스템에어컨,빌트인냉장고,무인택배함

시스템에어컨,빌트인냉장고가 옵션 으로 있고 투룸 이다 보니 신혼부부 분들에게 큰 인기를 받았습니다.

 

♣ 층수 : 총 5층 건물 중 2층 3층 남아 있습니다.

 

♣ 주차 : 가능

 

♣ 주변환경 : 보라매공원,롯데백화점,구로E마트,하나로마트

일단 보라매공원과 E마트가 가까워서 짱 입니다. 머... 다른 설명이 필요 할까요? ㅎㅎ

대로변에 위치 하여 늦은 밤에도 무섭지 않고 집 근처에 세탁소,편의점,하나로마트,커피집 등이 있습니다.

 

♣ 교통편 : 2호선 신대방역,구로디지털단지역

 

 

♣ 문의 : 010-8941-1124

 

 

 

관악구 신축빌라 개인적 으로 참 마음에 드는 빌라 입니다. 투룸빌라 중에 상위 클래스 라고 보시면 될거 같네요. 요즘 신혼부부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인기가 좋고 투자용 으로 좋아요.

최소 금액 으로 분양 받으시고 반전세나 전세로 임대를 주셔도 아주 좋습니다.

보라매공원,E마트,하나로마트 등이 집 근처에 있어 생활권 아주 끝내주고

빌라 분양 가격 까지 저렴 하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관악구 신축빌라의 실사진 입니다~!!! 포토샵 없습니다~ 완죤~~ 100% 리얼 실사진 입니다 ㅎㅎ

보시면 빌트인 냉장고랑 시스템 에어컨이 옵션으로 있는거 보셨죠?

 

우선 오늘 소개해 드린 관악구 빌라가 마음에 드시거나 신축빌라 구하고 계시다면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조건,위치,가격에 맞는 빌라 꼭 찾아드릴께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