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부동산

명동상가, 데이트 코스로 반지카페 들렸어요.

728x90
728x90

명동상가, 데이트 코스로 반지카페 들렸어요.

 

명동 이라는 곳은 참 신기 합니다. 우리 어렸을 적에 참 많이들 놀러왔는데요.

그런데 점점 나이를 먹어 가면서 명동을 왜 가나.. 하는 사람들이 생겼고 명동은 아무도 안가는줄 알았어요.

그런데 이게 왠걸? 엄청난 인파.. 와우.. 정말 엄청난 사람들이 있네요.

 

사람이 많으니 자연스럽게 명동상가 사장님들과 아르바이트생들은 엄청나게 바쁘더라고요.

저도.. 돈만 있으면.. 명동상가 하나 오픈 해서 음식점 같은거 장사 하고 싶었습니다.ㅠㅠ

 

아무튼! 명동 데이트 코스로 무엇이 있나 보다가 반지카페 라는곳이 있더군요?

우리만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우리만 가지고 있는 반지를 만들수 있는 곳 이라고 해서 가봤습니다.

 

아 그리고 명동역 에서 반지카페 매장 까지 걸어가다 보니 정말 정말 많은 명동상가 들을 구경 했습니다.

 

 

 

 

유후~ 반지카페 입구에요. 음.. 제가 들어보니까 명동 반지카페 1호점이 있고 여기가 2호점 이래요.

 

 

가니까 저희 말고도 다른 두팀이 있더라고요. 열심히 반지를 만들고 있던 커플들..

근데 정말 많은 명동상가 에서 반지카페를 찾아서 오는거 보면 신기해요.

 

 

커피도 한잔 무료로 주고~ ㅎㅎㅎ 바닥도 번들번들 하고 반지 만드는 책상들도 전부 새거라 깨끗하덥니다!

 

 

 

 

오늘은 명동상가 중에서 명동 에서 데이트 코스로 좋은 반지카페 소개해 드렸습니다. 세상에서 단 한개 있는(?) 우리만의 반지를 만들어 보는 것도 기분 좋을 듯 하네요.

여러분도 한번 가보세요. 은근히 재미 있습니다. 유후~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