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일기 여행지

wow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하이잘 얼라 마법사를 키운다!

728x90
728x90

wow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하이잘 얼라 마법사를 키운다!

 

 

아이온 마스터서버 버려!

겁나 재미 없다! 망해라 nc게임!

ㅎㅎㅎㅎ

 

아이온 마스터서버 재미 있게 하다가 패치 그지 같이 해서 접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예~~~ 전에 정말 재미 있게 했던 wow 와우! 게임을 다시 하고 있습니다.

현재 레벨 90!정말 아는 것도 아무것도 없는데 벌써 90 이네요.

음.. 하이잘 서버 얼라 마법사를 키우고 있는데요.

wow 마법사.. 암울 하다고 하지 말라고 했지만 예전 에도 마법사를 했기 때문에 다시 했습니다.

 

wow는 예전 부터 만렙부터 하는 게임 이다 라는 말이 있잖아요.

레벨 1부터 90 까지는 아주 금방 키우더군요. 무작위 던전 돌면 레벨업이 쑥쑥~

그런데 궁금한게 레벨 90 되면 무작위 던전을 안가는지.. 음... 어제 90 찍고 나서 던전을 가질 못했네요.

물론 90 찍고 많이 안했지만...

 

그리고 주둔지 라는것도 있던데.. 이것도 막 발전 시켜야 하는건지.. 발전 시키면 나한테 먼가 도움이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전장은 어떻게 가야 하고... 템은 어디서 사야 하고... 레이드는 어짜피 갈 생각 전혀 없으니 패쓰!

마법사 특성,문양 이런것도 모르는데 더더욱 짜증나는건...

스텟은.. 어떤걸 위주로 해야하는지... 예전에 wow 할때는 탄력 있는 템만 맞추면 됐는데..

지금은 머... 연속타격,가속,특화,지능,유연성 등등.. 엄청 많더군요.

어떤걸 가장 중점적으로 올려야 하는지도 모르겠고요..

주변에 wow 하는 사람이 없어서.. 물어볼 사람도 없답니다. ㅠㅠ 힘드네요... ㅠㅠ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