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공유

신림동 돈까스는 역시 엠브로 돈까스 냠냠? 기대 안했는데 맛있는데... 약간 호불호가 있는듯?

728x90
728x90

신림동 돈까스는 역시 엠브로 돈까스 냠냠? 기대 안했는데 맛있는데... 약간 호불호가 있는듯?

 

728x90

 

 

까밥이 인사드립니다

여러분 돈까스 좋아하시나요? 전 좋아합니다. 일반적으로 남자들은 돈까스를 좋아하는 편? 이죠?ㅎㅎ

남산돈까스. 영등포 희락돈까스. 신대방 희락돈까스. 보라매 대왕돈까스 등등 제가 자주 먹는 돈까스 집 들인데요.

이번에는 엠브로 돈까스 집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께요.

엠브로 돈까스 검색해보니 잠시.광징.인천.관악 등등 꽤 많은 체인점이 있네요. 엠브로님 성공 하신듯? ㅎㅎ

큰 기대 없이 가서 맛있게 먹고 온 엠브로 돈까스 신림동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엠브로돈까스 봉천점 이네요. 여태 신림점인줄 알았는데 봉천점 입니다 ㅎㅎ

봉천역 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찻길을 두번 건너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거리상으로는 가깝습니다.

 

 

엠브로 돈까스 상세정보

주소 : 서울 관악구 쑥고개로 86 1층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 3~5시 까지)

주차 : 지하주차장 있고 별도 문의

 

 

 

봉천동 돈까스 맛집 엠브로돈까스 장사 잘되나봐요. 외부 모습 이고요 주차장은 건물 우측에 있어요.

 

 

매장들어가면 바로 앞에 키오스크가 있으니 메뉴 고르고 결제 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스프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스프는 별로였어요. 제가 집에서 엠브로돈까스 배달 시켜먹었을 때는 스프가 굉장히 맛있었는데 바쁜 피크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별로 였습니다.

 

 

단무지.김치.마을.쌈장.샐러드.밥 등은 셀프코너에 준비가 되어 있어요.

원하는걸 마음대로 고를 수 있는건 좋은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 수프는 약간 시간이 지난듯 보였어요. 배달에서 먹을때 맛이있는거 보면 기본적으로는 맛이 있는 수프 입니다.

 

 

제가 시킨 치즈 돈가스 입니다요~ 전 치즈돈까스 매우 좋아해요 ㅋㅋ

 

 

처음엔 치즈가 왜케 없지? 했는데 돈까스를 자르다 보니 치즈가 많이 있더군요.

치즈 돈까스 말고 왕돈까스 였나? 고것도 맛있어요.

 

 

 

 

제가 엠브로돈까스를 처음 먹은건 배달로 처음 접했어요.

그때 집에서 왕돈까스 인가? 돈까스 두장 주는걸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도 많고요.

그리고 따로 말하면 가능 한지는 모르겠는데 여기는 찍먹 돈까스가 아닌 부먹 돈까스 입니다.

저는 원래 부먹 돈까스 이라 상관이 없는데 바삭한 돈까스를 찾는 분들은 안좋아 할 수 있을것 같아서 호불호 라고 말씀 드릴수 있겠어요.

 

실제로 저날 친구가 먹은 땡초 돈까스를 먹고 친구의 첫 말이 바삭한 돈까스가 아니네.. 였습니다.

옛날 경양식 돈까스를 찾는 분들에겐 강추! 일본식 카츠 찾는 분들에겐 살짝 권유 정도? ㅎㅎ

 

배달도 맛있고 매장도 맛있는 엠브로 돈까스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은 돈까스 집이니 신림동 돈까스. 봉천동 돈까스 맛집 찾는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네요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