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공유

보라매공원 맛집으로 대궁 짜장면과 탕수육 어떠실까요?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까밥이 입니다.🌞

오늘은 보라매공원 중국집인 대궁 이라는 곳을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라매 해태타워 지하 1층에 있는 중국집 이에요.

점심시간에 근처 직장인분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몰리는 맛집 이어서 보라매공원 놀러오셔서

짜장면!! 탕수육!! 먹을려고 중국집 찾는분들에게 좋은 정보 일듯 합니다.

이미 보라매 직장인 분들에게는 유명한 곳이기도 하지만요 ㅎㅎ

그럼 지금 부터 보라매공원 짜장면 맛집 대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궁 정보 알아보기

🍖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보라매로3길 29 해태보라매타워

🍖 주차 : 가능

🍖  추천메뉴 : 탕수육

 

 

 

 

 

고춧가루 왜케 많이 뿌렸지???

오늘은 쟁반짜장에 탕수육 셋트를 시켜먹었어요.

쟁반짜장은 처음 먹어봤는데 새우랑 오징어 들어가있고 맛이있었답니다.

 

 

아직 저녁 안먹었는데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배가 고파옵니다 

 

 

이건 탕수육 이에요. 셋트 탕수육인데 맛이있네요.

제가 돼지 잡내에 굉장히 예민한 편인데 대궁 탕수육은 잡내가 전혀 없습니다.

 

 

냠냠냠~

대궁의 최대 단점 한가지가 있는데요. 그건 바로바로바로바로 물컵이 셀프라는 점? ㅎㅎ

 

 

탕수육 하나 집어서 짜장면과 같이 먹어봅시다.

 

 

짬뽕국물은 안나오는데 사장님께 짬뽕국물 달라고 하면 따땃~~ 하게 대펴서 주십니다.

 

 

보시면 요일메뉴가 있어요.

월요일 새우볶음밥,삼선짬뽕 화요일 잡채밥 차돌박이짬뽕 수요일 삼선간짜장 해물덮밥 목요일 유산슬밥 쟁반짜장 금요일 차돌박이짬뽕 마파두부밥

전 금요일 차돌박이짬뽕밥이 젤 좋아요.

 

 

대궁은 짜장면이 5500원 인데 현금결제하면 4500원 이래요 ㅎㅎ 싸죠?

미니탕수육은 9천원 이고요.

짜장면은 물기가 많은 편이 아닙니다. 전 원래 퍽퍽한 짜장면을 선호 하는데 저에게 딱 맞는 스타일 이었어요.

 

보라매 해태타워 맛집으로 손색 없는 대궁 중국집 입니다. 지하에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가 매우 좁기 때문에 운전 미숙한 분들에겐 힘드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보라매공원 근처 중국집인 대궁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저렴한 금액 가성비 좋은 짜장면 맛집 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점심 시간에 직장인분들이 굉장히 많이 오기 때문에 웨이팅이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직장인 점심시간 이전에 가시던가 그 이후에 가시는 걸 추천 드려요.

 

까밥이의 보라매공원 맛집 대궁에 대해 궁금 한게 있으시거나 저에게 추천 해주고 싶은 맛집이 있으시다면 댓글 부탁 드리겠습니다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