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공유

장수떡볶이가 너무 좋아! 신림동 매운 떡볶이 짱이요!!

728x90
728x90

장수떡볶이가 너무 좋아! 신림동 매운 떡볶이 짱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음식을 참 좋아라 하는데요.

근데 막상 여자친구랑 매운 음식 먹을려고 찾아보면 별로 없네요?

매운 떡볶이, 매운갈비찜, 닭발,족발,매운돈가스,매운짬뽕 정도?

닭발,족발은 제가 안먹으니까 패쓰...

나름 매운 음식을 잘 먹는편 이고 여자친구도 매우 좋아라 합니다.

그래서 이리저리 맛집을 찾으러 돌아댕기곤 하지요~ 으흐흐흐

 

 

 

 

 

저와 제 여자친구가 가장 좋아라 하는 장수떡볶이 입니다.

위치가 좋지 않아서 운전 하고 찾아가지용~고고

 

버스를 타고 가도됩니다. 버스정류장에선 가깝지만 버스를 오래 타야 합니다.. ㅋㅋㅋ

 

 

 

 

 

 

대략.. 저기 입니다. 서울난향 초등학교 바로 앞에 있는 신림동 장수 떡볶이에용~ ㅋㅋㅋ

일단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 이라면 한번쯤 가보시면 좋겠습니다!!

 

 

 

 

가격도 차암~ 착해요~

 

보통 2명이 가면 떡볶이 1개, 만두 1개, 오뎅 1개 이렇게 시킵니다. 보~~통 그래요.

저는 여자친구랑 가면 각자 떡볶이 1인분씩.. 으흐흐흐

 

 

 

 

오오~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는데요+__+

하아.. 또 먹고 싶구만요.. ㅠㅠ 누가 데리고 가주실분..

 

 

참고로 떡살은 11개 들어갑니다.아주 정확합니다.

주인 아주머님이 분배할때 떡살 갯수를 세시는듯?

 

 

 

 

신림동 에서도 위치가 매우 안좋습니다.. 가게도 오래되었고요.

그래도 입소문이 나서 사람들이 엄청 많이 간답니다.

확실히 가볼만한 곳 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저는 벌써 6년 정도 단골 이네요~ ㅎㅎㅎ

6년째 가고 있어도... 서비스는 없다는거..ㅠㅠ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