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친구들

키우고 싶은 강아지, 버니즈 마운틴 독 분양 해요^^

728x90
728x90

키우고 싶은 강아지, 버니즈 마운틴 독 분양 해요^^

 

 

안녕하세요! 봉구아빠 입니다.

여러분들은 강아지 키우고 있나요? 저는 키우고 있습니다. 봉구아빠는 제가 키우는 봉구의 이름 입니다.

저는 보더콜리라는 강아지를 키우고 있고요. 대형견은 아니고 중대형 견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정말 정말 키우고 싶은 강아지인 버니즈 마운틴 독 이라는 강아지를 소개해 드릴께요. 버니즈 마운틴 독 분양 인데요! 워낙 귀엽고~ 온순 하고~ 사람 좋아하는 그런 듬직한 강아지 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알려진 강아지가 아니기 때문에 희귀성이 있다고 생각 하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희귀한걸 좋아하잖아요~? ㅎㅎ

 

우선 버니즈 마운틴독 분양 조건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성별 : 남 (건강 합니다! 튼실하죠 ㅎㅎ)

2. 성격 : 얌전하고 온순 하고 사람을 좋아 합니다.

3. 분양가 : 130 인데 약간은 조절이 가능 해요. 대신! 책임감 있는 분에게만 분양 합니다!

4. 특징 : 버니즈 마운틴 독은 운동을 좀 시켜줘야해요. 살이 찌면 안되니까요! ㅎㅎ

마당이 있거나 옥상 에서 키울 여건이 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입니다. 주인에게 애교도 많고 사람에게 공격성이 없기 때문에 키우기 정말 편하실거에요! 대신 힘이 좋아서 견주분도 힘이 좋으셔야 합니다 ㅎㅎㅎㅎㅎ

 

 

그럼 버니즈 마운틴 독 분양 강아지의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너무 귀여우니.. 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으흐흐흐

정말.. 제가 키울 여건만 되면 키우고 싶은 마음이.. 후우....

 

 

 

 

 

 

 

 

 

 

 

 

 

 

어때요~? 미춰버릴 정도로 귀엽죠!? 저도 보더콜리 키우고 있지만 예전에 버니즈 마운틴 독 분양 받을까.. 엄청 고민 했었는데 분양 하는곳을 찾지를 못해서 포기한적이 있었습니다.

버니즈 마운틴 독 분양 생각 보다 찾기가 힘듭니다. 특히 이렇게 건강하고 귀여운 얼굴을 가지고 있는 아이는 더더욱 찾기 힘드니 고민 하시지 마시고 데리고 가세요! 위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아무에게나 분양 하지 않습니다. 책임감 있는 분에게만 버니즈 마운틴 독 분양 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