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일기 여행지

한글날 다음 금요일 오전 명동길거리 사진

728x90
728x90

한글날 다음 금요일 오전 명동길거리 사진

 

 

어제 꿀맛같은 빨간날 자알~ 쉬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못봤던 무한도전 이랑 런닝맨,드라마 등을 보고 오후에 여자친구를 데리러 운전~ 숑숑~

하아.. 정말 이런 빨간날 참 좋네요. 늦잠자도 되고~ ㅋㅋㅋㅋ

한글날이 지난 오늘.. 금요일 오전 명동길거리에는 여전히 사람이 많습니다. 솔직히 저희 나이애들은 음.. 중고딩 때나 명동을 찾았지 20살 넘으면서 명동을 가는 사람이 거의없었는데.. 특히 데이트를 하러 명동에 가는 사람은 없었는데.. 지금 와서 보니까 확실히 사람이 많긴 많네요.

외국인들의 명품 쇼핑 하는 곳 으로 유명한듯 해요. 오전,오후,저녁 와따리가따리 하면서 느끼는건 외국 관광객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특히! 중국인들이 엄청납니다요.

 

 

 

제가 있는곳 바로 앞 대로변에는 공항버스가 섭니다요!! 정말 끊임없이 외쿡인들이 여행가방을 들고 와따리가따리 합니다. 그 숫자가 엄청나요!! 버스장사해도 될듯하고.. ㅋㅋㅋㅋ

 

 

공항버스 또 움직이네요~ ㅋㅋㅋ 공항버스 내리면 바로 앞에 환전소들이 딱!!!! 있습니다. 명동에서 환전소 장사를 해볼까.. 라는 생각도 해보고.. ㅋㅋㅋ

 

 

 

분명히 눈으로는 남산이 보이는데 왜 사진을 찍으면 안보이지.. 좋은 카메라 인데..ㅠㅠ

 

 

ㅈ ㅓ ㅇㅓ ㄱ ㅣ~ 저 앞에 남산이 있더라고요. 남산케이블카 타는곳이 매우 가까운듯 합니다. 아직 걸어가보진 않았지만 대략 10~15분 정도 걸어가면 나올듯 한데요. ㅎㅎ

더 추워지기 전에 남산한번 구경 가야하는데.. 원줴 가즤...ㅋㅋㅋ

좀 전에 찍은 명동길거리 사진 입니다. 다음에는 정말 정말 사람이 많은 골목에 가서 사진을 찍어봐야겠어요. 명동 안오신분들 보시면 깜짝 놀랄지도 몰라요 ㅋ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