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친구들

나이 많은 강아지 이빨 부담 없는 강아지 간식, 아삭 아삭한 쌀과자 먹어요 (하림펫푸드 더 리얼 퍼프 오리지널 저칼리로 강아지 간식)

728x90
728x90

나이 많은 강아지 이빨 부담 없는 강아지 간식, 아삭 아삭한 쌀과자 먹어요

 

 

안녕하세요. 까밥이 입니다.

이번에는 강아지 간식 정보 가지고 왔어요.

강아지 나이가 적거나 많거나 하면 아무래도 이빨이 튼튼 하지 않아서 

딱딱한 간식은 먹이기 힘들잖아요.

아이들도 이빨 아파하고 말이죠.

그래서 이빨 부담 없는 강아지간식인 쌀과자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할께요^^

 

 

 

더 리얼 퍼프 오리지널 저칼로리 강아지 간식 이라고 검색 하니 나오더군요.

강아지도 사람 처럼 칼로리 높은거 많이 먹고 운동 안하면 살찌는거 아시죠?

 

 

건강하고 활동량 많은 강아지들은 크게 상관 없지만 나이 많은 노령견의 경우 산책 하기도 힘들고 활동량도 적기 때문에 밥 먹고 살만 찔 수 있어요. 살찌면 관절 나빠지고 악순환이 되는거죠.

 

 

그래서 저는 다이어트 하기도 좋은 저칼로리 강아지 간식 찾다가 더 리얼 퍼프 강아지 간식을 찾게 되었습니다요!

보니까 하림펫푸드 라서 먼가 믿음도 더 가곤 했죠.

 

 

근데 이 간식의 문제점이 있더라고요.

저칼로리여서 그런지 아~~무 냄새도 없다보니 식탐이 적은 강아지는 안먹더군요 ㅎㅎ

다행히 제가 키우는 강아지는 잘 먹었지만

 

 

이정도면 사람이 먹어도 될듯한데..

 

 

 

제 강아지에게 줘봤습니다. 안먹으면 어쩌나.. 고민 하고 있었는데요.

처음엔 냄새 맡더니 안먹더니 한.. 10초 지났나? 바로 아삭 아삭 먹더군요 ㅋㅋㅋㅋ

 

 

 

저칼로리 강아지 간식인 하림펫푸드 더 리얼 퍼프 오리지널 저칼로리 강아지 간식

정말 우연히 검색 하다가 쿠팡에서 구매를 했거든요.

살도 안찐다고 하니 마음 편하게 먹였고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드시 자극적인 강아지 간식 냄새가 전혀 없어서 식탐 적은 아이들은 이 간식을 안먹을 수도 있어요.

이건... 음... 일단 한통만 시켜보고 도전해보심이.. ㅎㅎ

 

 

강아지도 다이어트 하는 시대! 인지는 모르겠지만 잘먹고 건강히 견주분들 옆에 오래오래 행복하게

같이 지내길 기도하며 이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