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공유

대학동 맛집 쌈밥,제육,청국장 메뉴가 가성비 끝판왕의 덕봉식당

728x90
728x90

 

대학동 맛집 - 가성비 좋은 덕봉식당

서울 관악구 호암로24길 24

오전 10시 ~ 오후 11시

02-887-8889

포장 가능

세트메뉴 양이 엄청 많은 특징

 

 

대학동 덕봉식당 가성비 매우 좋은 식당 이었네요.

대학동 먹자 골목 끝자락에 있는데 매장 앞에 주차 하기 괜찮았어요.

일단 먹으러 들어가면 생각보다 매장이 넓었고 테이블이나 매장이 깨끗하더라고요.

메뉴판을 보니 메뉴가 상당히 많았는데

주메뉴가 제육볶음,찌개류가 주메뉴 였고

저는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세트메뉴 구성으로는

제육볶음+청국장+군만두 한접시 = 23,000원 이었어요.

제육볶음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찌개류는 순두부찌개와 청국장 등으로 나뉘어져서 선택 할 수 있어요.

매번 갈때마다 소고기순두부찌개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진 청국장찌개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일반 청국장보다 진해서 진 청국장찌개 더군요.

청국장이 진하니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요.

찌개류는 곱빼기가 되는지 안되는지 모르겠는데

다음에 가게 되면 찌개를 곱빼기 시키고 싶을 정도로 찌개가 맛있었어요.

 

그리고 세트메뉴 구성중 군만두 한접시 라는게 있는데

군만두만 해도 되고

1천원 추가해서 치킨가라아게와 만두를 섞을 수도 있어서

치킨 가라아게+ 만두 반접시 이렇게 주문을 해서 먹었어요.

대학동 덕봉식당 실사진 밑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밥도 엄청 많이 주고 제육볶음 소자리 인데도 양이 어마무시 하게 많아요.

양이 매우 많고 가성비가 굉장히 좋기 때문에 배가 많이 고픈 분들에게

매우 좋은 식당이라 볼 수 있겠네요.

 

대학동 에서 가성비 좋은 덕봉식당 으로 소문난 곳 이고

혼자 가서 단품 메뉴 먹는것보다 2~3명 가서 세트 먹는걸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