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공유

신림동 라면 맛집 그대로김밥의 치즈라면과 유부김밥 먹어보기

728x90
728x90

라면을 좋아하는 까밥이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도 라면 좋아 하시나요? 저는 라면을 참 좋아 하는데요.

많은 라면 맛집이 있겠지만 제가 알고 있는 신림동 라면 맛집을 소개해 드릴거에요.

신림9동 (대학동)에 그대로김밥 이라는 곳이 동네에서 꽤나 맛집 으로 소문난 곳 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그대로김밥 신림2동에 새로생긴 곳을 다녀왔으니 구경 잘해주세요~

 

 

그대로김밥 정보

서울 관악구 신림로 212 1층

주차장 없음

02-882-4055

*기본 김밥인 유부김밥 가성비 좋고 맛있음

 

 

 

 

바로김밥 에서 최근 며칠 전 그대로김밥 이라고 상호가 바뀌었어요.

제가 먹고 이틀 후에 바뀌었으니 헷갈리시지 않게 꼭 기억해주시기 바래요.

 

 

 

 

식당이 이번에 새로 오픈한 곳 이라 매장은 깨끗해요.

제로페이도 되고요~ 키오스크도 되고요~

 

 

 

 

제가 좋아 하는 치즈라면 이고 사장님이 라면을 참 잘 끓이신단 말이죠.

어디가서도 뒤쳐지지 않는 맛있는 라면~

 

 

 

 

요 유부김밥이 기본 김밥 인데 말이죠. 요고요고 정말 기똥차게 맛있습니다.

비싼편도 아닌데 속이 꽉찬 김밥에 맛도 좋아요.

바로김밥 에서 그대로김밥 으로 상호명이 바뀌었으니 내일 시간 되면 들려봐야겠네요.

신림동 라면 맛집 찾는분들이시라면 꼭 가셔서 드셔보세요 후회는 없으실 겁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