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꿀팁

드디어 찾은 아메리카노 맛집, 상도동에서 우연히 찾은 커피 맛있는 집

728x90
728x90

드디어 찾은 아메리카노 맛집, 상도동에서 우연히 찾은 커피 맛있는 집

 

 

오.... 드디어 찾았습니다. 아메리카노 맛있는 집을요! 그것도 우연히 말이죠ㅎㅎ

 

안녕하세요! 관악산 딸기사냥꾼 입니다.

 

오늘 정말 더웠어요. 어제 보다 더 덥더라고요. 에어컨을 안킬수가 없는 날씨...

 

일때문에 강남으로 가야 하는 오후 2시..

 

커피를 테이크아웃 하려고 카페를 찾았습니다. 이디야가 보이길래 사려고 했는데 주차장이 없어서 패쓰..

 

그렇게 대략 200미터 정도 달렸나... 골목 안쪽에 흰색 간판의 카페가 보이길래 가봤어요.

 

처음가는 카페인데 사람이 은근히 많이 있었고 별 기대감 없이 들어갔는데... 이게 왠걸???

최근 다녀본 카페 중 아이스아메리카노가 가장 맛있는걸??? 머지??

 

저는 100% 아이스 아메리카노 매니아 인데 깜짝 놀란거 보면... 내일 또 마시러 갈지도.. ㅎㅎ

 

오늘 다녀온 카페의 이름은 앞마당커피 라는 곳 입니다.

 

 

<들린 카페 : 앞마당커피 성대로1길 24 >

 

서울 동작구 상도동 이며 7호선 장승배기역과 신대방삼거리역 중간에 위치 하였어요.

 

개인적으로는 신대방삼거리역 1번출구가 왠지 느낌상 좀 더 가까운 느낌인데...

 

신대방삼거리역 성대시장 구경 하면서 걷다 보면 나오기도 합니다.

 

상도동 거주 하시는 분들이 부러울 정도로 아이스아메리카노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나름 깔끔 하고 쿠키? 특이한 것들도 몇가지 있더랍니다.

 

이 커피 맛을... 머라 설명 하기가 힘든데.. 싸구려 커피 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크... 아메리카노 좋아하시는 분은

 

지나갈일이 있다면 한 번 드셔보시길.. ㅎㅎㅎ

 

 

상도동 카페 앞마당커피 외관 모습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듯 해요. 인테리어 깔끔! 테이블도 깨끗!
다른 케페에 비해 메뉴가 많지는 않더라고요
맛잇게 생긴 쿠키들! 플레인 르뱅쿠키 한개는 저희가 먹었어요 ㅋㅋㅋ
화장실 내부에 있어요

 

 

상도동 커피 맛집! 추천!

 

기대 1도 없이 지나가다 우연히 만난 앞마당커피... 아주 맛있엇어요.

 

앞마당커피의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고 4시간 후에.. 미팅이 있어서 이디야를 갔는데.. 왜케 비교가 되던지..

 

저 이디야 커피 좋아합니다. 오해 마세요.. ㅎㅎ

 

그럼 현재 까지 가장 맛있다고 생각 드는 카페를 소개해 드렸고.. 내일은 어떤 커피 맛집을 찾게 될지 기대 됩니다 ㅎㅎㅎ

 

카페인에 예민하신분들은 카페인 없는걸 추천!

 

이상으로 신대방삼거리역 커피 맛집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안뇽~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