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꿀팁

칼로리 적은 음료수, 몬스터에너지 울트라 14칼로리와 제로 당류

728x90
728x90

칼로리 적은 음료수, 몬스터에너지 울트라 14칼로리와 제로 당류

 

 

새벽에 강아지와 운동 후 너무너무 덥고 목마르고.. 집에 들어가는 길 또 한번의 유혹이..!

 

편의점 가서 시원하게 파워웨이드 하나 사 먹을까? 라고 고민고민 하던 중!

 

편의점에 칼로리가 없는 음료수가 있다는 소리를 들은 기억이 번쩍! 떠올라서 검색을 해보니 몬스터에너지 울트라 라는게 있더군요.

 

탄산음료를 좋아하지 않아 편의점에 가도 음료수칸에는 안가는 저이지만 어디선가 본 듯한 제품이어서 찾는건 어렵지 않았어요.

 

편의점 음료수 냉장고 앞에서서 몬스터에너지 울트라 영양정보를 꼼꼼히 봤습니다.

 

오~ 놀랍게도! 0칼로리는 아니었고 14칼로리! 음료수에 칼로리가 14칼로리 라니! 대박쓰! 그리고 매우 중요한 당류가 0퍼센트!

 

설탕이 아예 없다는 거죠! 오~ 놀라워라 ㅎㅎ

 

그래서 고민 없이 하나 계산을 했어요.

 

새벽 2시33분쯤? 몬스터에너지 울트라! 흰색캔! 입니다.

시원하게 음료수를 마시고 싶은데 살이 찔까봐.. 당류가 많아 못마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 드립니다.

총내용량은 355ml 이고 14칼로리... 크으.. 당류 0g 지방 0.4g인가 일거에요 아주 훌륭하죠?

 

기쁜 마음으로 몬스터에너지 들고 룰루랄라 집 옆에 산초입 의자에 앉아서 먹었어요.

 

머 당연한 거라고 할 수 있는데 당이 없으니 단맛은 없습니다.

 

막 엄청 맛있고 그러진 않지만  늦은시간 살찔까봐 걱정되어서 음료수 못마시는 분들에게 좋을듯해요.

 

톡쏘고 달달한 음료수는 아니지만 확실히 먹을 만 하고 "아~ 음료수 마셨다~" 라는 기분은 들게 해주더이다. 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