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꿀팁

편하게 고기 먹을수 있는 하남돼지집, 구워주니 너무 좋아

728x90
728x90

편하게 고기 먹을수 있는 하남돼지집, 구워주니 너무 좋아

 

안녕하세요. 딸기사냥꾼 이에요.

 

오늘 하루종일 비가 내리네요. 어제는 비가 내리긴 했지만 엄청 끕끕한 날씨였는데.. 오늘은 시원해서 좋아요.

 

내일 까지 비가 온다죠? 내일모래 이사인데 .. 이삿날엔 비가 안오길 기도해봅니다 ㅎㅎ

 

제가 어제 예전부터 소문으로만 듣던 하남돼지집을 다녀왔어요.

 

생긴지는 좀 되었는데 한 번을 못가봤는데 드디어 가서 맛있게 먹었네요

 

하남돼지집은 처음 부터 끝까지 직원분이 다 해주는게 포인트!

 

고기 구워주고 알맞는 크기로 잘라주고 김치구워주고 마늘까지 구워주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더군요. 갸꿀~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먹었더니 더 맛있었던 것 같기도하고 ~ 거의 1년 반 만에 모인듯?

 

어제 맛있게 먹은 하남 돼지집 위치

 

안양동 674-265

하남돼지집 안양1번가점

 

 

저의 첫 하남돼지집 시식은 안양1번가점 에서 만났습니다.

 

주차장은 없어보였고요.

 

매장 앞에 주차할 순 있어 보였고 3~4분 거리에 공용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는 공용주차장으로!

 

안양1번가는 맛집이 많아 보이는데 어제 친구가 하남돼지집 가면 고기 구워주니 편하다면서 추천 하길래 가봤더니 정말 편-안

 

 

두근두근! 고기 기다리는중 ㅋㅋㅋ 명이나물과 부추가 맛있더가로요
드디어 고기가 등장! 숙련된 조교 등장!
오손도손 잘 모여있죠? 처음 시키건 모듬한판? 이었어요. 삼겹살+목살+가브리살 이었을거에요
얼렁 익으렴~

크으... 저 뒤집혀있는 고기..

소금+쌈장+마늘이 기본이고 고추냉이 달라고 하면 줍니다

 

고기가 구워지면 앞접시에 고기 한 점을 올려주네요 센스!

 

두번째판인 항정살+갈매기살
이 모든걸 직원분이 다 해줘요. 너무 편안해

 

고기를 많이 시키고 소주를 많이 시켜서 주신건지 아니면 원래 서비스로 주시는지는 모르겟지만

 

김치찌개? 고추장찌개? 암턴 맛있는 찌개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하남돼지집 안양1번가점 사장님의 센스인지 다른 지점도 그러는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친구들도 만나고 오랜만에 고기도 먹고 아주 좋았어요.

 

또 언제 고기를 먹어볼지... 모르겟지만..

 

고기굽는게 서투신분! 고기 굽는게 이제는 지치신분! 하남돼지집 가보는 걸 추천 드립니다 ~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여름이 다가왔는데... 오늘도 맛있게 먹었다.. 안뇽~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