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공유

보라매역 돈까스 맛집, 함박스테이크랑 수프도 있는 점심 메뉴 먹을만한 곳

728x90
728x90

보라매역 돈까스 맛집, 함박스테이크랑 수프도 있는 점심 메뉴 먹을만한 곳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 빨빨거리고 돌아다니는 까밥이에요.

오늘은 7호선 보라매역 돈까스 맛집인 왕돈까스집을 다녀온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보라매 왕돈까스 집은 보라매 근처에 계신 분들에겐 이미 유명 하죠. 오래되었기 때문이죠 ㅎㅎ

메뉴는 왕돈까스,생선까스,매운돈까스,치즈돈까스,피자돈까스,함박스테이크 등등이 있고

오랜만에 먹어볼 수 있는 돈까스 집 스프가 나오는 집 입니다.

 

 

 

보라매 왕돈까스 전문점 정보 알아보기

 

주소 :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134-1  1층

먹는시간 : 오전10시30분~ 오후 9시30분 까지 (브레이크 타임 없어요)

주차 : 가능

추천메뉴 : 피자돈까스, 모듬돈까스, +마카로니 많이

 

 

 

보라매 왕돈까스 2호점은 7호선 보라매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2번출구 나오면 보라매 노브랜드가 있고 그 바로 옆에있어요.

윗윗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었어요.

 

 

맛있게 돈까스를 먹을 수 있는 곳! ㅎㅎ 근처에 농심이 있어서 그런가 평일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분들이 많이 오시더군요.

 

 

아... 맞다..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함박스테이크는 메뉴에서 빠졌고요. 왕정식을 시키면 함박스테이크가 나옵니다.

왕정식은 생선까스,일반돈까스,함박스테이크가 나오는데 1만원 뿐이 안해요. 굉장히 저렴한편이죠.

 

 

역시 경양식 돈까스집의 장점은 바로 스프 아니겠습니까?

 

 

스프는 역시 후추를 뿌려주는게 제맛이죠잉 ㅎㅎㅎ

 

 

기본적으로 나오는 깍두기.단무지.고추 입니다. 돈까스를 열심히 먹다가 깍두기 먹으면 그렇게 개운할수가 없어요 ㅋㅋㅋ

 

 

이건 왕정식 입니다. 생선,일반,함박스테이크가 나오고 밥.마카로니.콘셀러드가 나옵니다. 만약 여기서 계란후라이만 올려져서 나오면 더 좋겠지만 1만원에 이정도면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피자 돈까스 입니다. 저는 이상하게 보라매 왕돈까스 집에가면 꼭 이 피자돈까스를 먹더라고요.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누군가 피자돈까스 무슨 맛이야? 라고 물어보면... 머라... 시원 하게 대답을 해본적이 없지만.. 맛있어요 ㅋㅋㅋ

 

 

짜잔~ 싹싹 비웠습니다.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보라매역 맛집으로 왕돈까스 2호점 아주 좋다고 생각 합니다.

평일엔 직장인분들이 많이 오시고 주말에는 애기들 데리고 오는 분들이 많더군요.

사실 어제 일요일에도 먹고 왔어요 ㅎㅎㅎ

 

경양식 돈까스 이면서 부먹이 아닌 찍먹 이기 때문에 돈까스도 어느정도 바삭바삭 함이 유지가 된 상태에서

돈까스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주차편하고 비싸지 않고 맛도 좋은 왕돈까스 집이었습니다.

맛집을 찾는 분들께 추천 드리고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쯤 가보시길 바랍니다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