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공유

보라매 맛집, 보라매공원 해태타워 칼국수집에 김치가 생명

728x90
728x90

보라매 맛집, 보라매공원 해태타워 칼국수집에 김치가 생명

 

 

안녕하세요. 까밥이 입니다.

오늘은 보라매공원 해태타워 2층에 김치가 정말 맛있는 보라매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매장 이름은 보라매 칼국수 집 이고요.

옛날칼국수,얼큰칼국수,김치칼국수,들깨칼국수 등 다양한 칼국수 종류와 밥류가 있으며

칼국수와 단짝인 김치가 정말 기가 막히게 맛이 있는 보라매 맛집 입니다.

 

 

보라매 해태타워 2층에 있는 보라매 칼국수 집 매장 생각보다 넓직하니 좋았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옛날 칼국수랑 들깨칼국수 였어요.

 

 

이건 들깨 칼국수~ 큰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보라매 칼국수 집은 이미 보라매공원 이나 보라매병원 근처 직장인분들에게 유명 하더군요.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점심시간에 손님이 항상 줄 서 있었어요.

 

 

날이 추워지니 또 칼국수가 땡깁니다요! 내일 가야겠는걸요 ? ㅎㅎ

 

 

 

정말 오랜만에 칼국수 국물에 밥 말아서 싹싹 비어먹었어요.

칼국수 열심히 먹고 있는데 사장님이 먼저 밥 줄까요? 하시길래 네~ 해버렸습니다 ㅋㅋㅋ

보통 다른 들깨칼국수 집 가면 공깃밥이 없어서 밥을 못 말아먹었는데 보라매 칼국수 집에는 공깃밥이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보라매병원 맛집. 보라매공원 맛집 찾는 분들은 한 번 꼭 가셔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오랜만에 저렴하고 맛잇는 칼국수 먹고 온 하루 였습니다.

 

😋 보라매 칼국수 맛집 정보

주소 : 서울 관악구 보라매로3길 29 보라매해태타워 2층

시간 : 평일 11시~ 오후 7시 30분 까지 (일요일 휴무/2시30분 ~ 5시 브레이크타임)

주차 : 지하주차장 무료

 

 

 

 

 

728x90
728x90